저희 교회는 1976년 서울 성북구 하월곡동에 복음의 빛 아래 세워진 교회입니다.
저희 교회는 주님께서 말씀하신 ‘하나님을 사랑하고, 네 이웃을 네몸과 같이 사랑하라’ 는 주님의 지상계명을 지키며,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는
지상명령을 따릅니다. 이러한 주님의 계명과 명령을 지키기위해 기도하며, 성령의 능력을 힘입기를 구하는 교회입니다. 더 나아가 각 사람을 구원하시고 변화시키시는 성령의 역사를 믿음으로 '각 사람이 온전케 되어 주의 뜻을 이루며 살 수 있게 되기'를 가르치는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저희 교회는 주님이 주신 사명을 행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한편으로는 부족함이 많은 교회입니다. 여기저기에 부족한 요소들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저희는 더욱 주님의 은혜를 구하고, 주님의 관용안에서 주께서 가르쳐 주신 것을 지키며 섬기려 노력합니다.
이러한 가운데 저희가 늘 고민하는 것이 있습니다. ‘어떻게 주님을 기쁘시게 해 드릴까?’하는 것입니다.
이 고민속에서 저희는 '예수님을 더욱 알기를, 더욱 믿기를, 더욱 닮기를' 소망 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런 소망으로 주님 오시는 그 날까지 충성된 교회가 되고 싶고, 주님을 기쁘시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이 모든 것들을 위해 저희는 거룩한 손을 들어 주께 능력 힘입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지상에 많은 교회들과 함께 부족한
저희 교회에도 은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지상에 많은 교회들과 함께 부족한
저희 교회에도 은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